요금할인(선택약정)이란? 단말(핸드폰/패드)할인 지원금 대신 받으실 수 있는 요금할인 혜택을 말합니다. 단말기만 별도로 구매하신 자급제폰, 중고폰 등 지원금을 받지 않은 핸드폰으로 가입하거나 24개월 약정이 만료되어 재약정으로 가입하실 경우, 단말할인 지원금 대신 그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 25% 신청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근처 KT 대리점에 내방해서 직접 신청하거나 KT 114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을 통해서 가입하거나 전화도 내방도 싫으면 직접 KT 올레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3가지 방법을 모두 진행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방식이 가장 편했습니다.


KT 선택약정할인 25% 신청 방법

선택약정할인 25%를 신청하기 전에 자신이 할인 대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KT 홈페이지에서 전담센터(080-232-0114)에서 처리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는데 굳이 전화해서 확인할 필요없습니다.


※ 선택약정할인이 안되는 경우

- 공시지원금 약정 중인 고객

- 위약금(할인반환금)이 유예된 고객(약정기간 만료 전에 기변을 하여 유예 위약금이 있는 고객)

- (구)총액형 요금제 고객 중 약정만료 후 추가 6개월간 할인 받고 있는 고객

- 20% 요금할인 기존 가입고객도 25% 요금할인 재약정이 가능하며 할인 반환금 청구가 유예됩니다.

(2018년 3월 14일~) 단, 잔여약정기간보다 재약정기간이 짧을 경우 재약정이 불가합니다.


올레 KT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조회/변경 항목에 있는 <가입정보>를 클릭합니다.



만약 현재 자신이 할인 지원금을 받고 있으면 표시한 부분에 내용이 표시되고 "이용 중인 할인/지원 정보가 없습니다."로 되어 있으면 기존에 이용하던 선택약정할인이 완료된 것입니다.




다시 조회/변경 항목에서 <요금할인 재약정>을 클릭합니다.




약정 조건 항목에서 본인 요금제에 맞는 프로그램과 약정 기간을 선택하고 <약정 가능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약정 조건은 12개월, 24개월 중에 선택 가능하고 다른 선택의 폭은 없습니다.




내가 선택한 조건으로 25% 선택약정할인 (재)약정 가입이 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 약정 기간 및 할인 프로그램은 신청 후 중간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요금할인 관련 필수 확인 사항과 요금할인(선택약정) 관련 필수 확인 사항> 옆에 <상세보기>를 눌러 약관 내용을 확인합니다.




상세보기를 눌러서 확인하고 나면 두 항목 모두 <동의함>을 선택하고 <요금할인(선택약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휴대폰과 신용카드 중 편한 항목을 선택해서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본인 인증 절차가 완료되면 KT 선택약정할인 25% 신청 가입이 완료됩니다.




정상적으로 가입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면 조회/변경 항목에서 <가입정보>를 누르면 이번에는 할인 지원금 내역에 약정 내용이 표시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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