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문서 PDF 저장(변환) 방법
2018. 8. 27. 01:27
PDF(Portable Document Format)는 미국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만든 문서 파일로 컴퓨터의 대부분의 운영체제와 모바일에서도 읽고 인쇄가 가능한 파일이라 상당히 널리 사용되는 문서 유형입니다.
기업에서는 주로 자사에서 작성한 원본의 문서 수정을 방지하기 위해 PDF로 변환해서 배포 및 공유하는데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엑셀 문서 PDF 저장
① PDF로 변환하려고 하는 엑셀 문서 파일을 실행합니다.
② 왼쪽 여러 메뉴 중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주시고 <찾아보기>를 선택해주세요.
③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열리게 되면 파일 형식 부분을 눌러 <PDF>를 선택하시고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PDF 파일로 저장됩니다.